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일일탁구 입장불기에 대한제언

등록일자
2024년 2월 20일 13시 3분 45초
조회
88
작성자
최**

탁구  화요일 목요일 10시타임에 일일입장을 불가한다는 소식에  황당함에 제언을 드립니다

현재도 회원이  많아서  부족한데 베드민트  실업팀유치  때문에  일일 입장을  제한한다는것이  과연 구민을 위한 행정인지  묻고  싶고   실업팀의  주소가 은평구인지도 궁금합니다. 일일 미운용은 절대 반대 합니다

답변

답변 : 일일탁구 입장불기에 대한제언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체육관리자(배정준계장)
연락처
02-350-5307
등록일자
2024-02-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고,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고객님께서 문의해 주신 사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탁구 10시는 출입 인원이 많습니다. 탁구 회원들의 요청과 센터의 검토로 2년전부터 배드민턴 코트를 활용하여 탁구대 2대를 추가 설치 및 운영하였으나 그때는 배드민턴 코트에 여유가 있어 탁구대를 추가로 설치해드렸던 것이고 이제는 배드민턴 전체 코트 사용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탁구대를 추가로 설치해 드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강습, 월정기, 일일입장 인원 모두가 10대의 탁구대로 탁구를 하기에는 출입 인원 과밀로 인한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어 일일입장에 대해 미운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용객의 안전이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하는 사항인 만큼 저희 센터에서도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추후, 다목적체육관의 운영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탁구 10시 일일입장의 재운영을 고려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이와 관련한 사항을 구청을 비롯한 관계기관과 긴밀히 검토하여 최적의 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 담당자 이선주 연락처 350-5307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