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앞으로 실업팀 이용하니 구민은 일일입장금지!!!

등록일자
2024년 2월 22일 11시 26분 11초
조회
108
작성자
이**

이용자가 많아서 일일입장 금지하면서 실업팀은 괜찮은가요?

우선순위가 잘못된 것 같은데요

제일우선이 구민 아닌가요?

3월부터 실업팀이 이용하기로 했으니 일일입장 구민들은 이용하지 못한다는 말이잖아요…

과밀 걱정하시면 실업팀이 아니라 많은 구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확충방안을 고민해야지 오히려 구민한테 피해을 입히면 되겠습니다.


이사장 및 담당자는 구민들에게 사과하고 일일입장금지 철회하세요!


답변

답변 : 앞으로 실업팀 이용하니 구민은 일일입장금지!!!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체육관리자(배정준계장)
연락처
02-350-5393
등록일자
2024-02-2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고,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요넥스 배드민턴 실업팀이 다목적체육관을 사용하게 됨으로써, 구민들이 누리실 수 있는 부분을 일부 불가피하게 감축하게 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배드민턴 국가대표가 소속된 배드민턴단이 연습할 공간이 마땅치 않아, 다목적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해달라는 요청을 구청으로부터 받았으며, 체육관 증설 또는 증축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제한적인 다목적체육관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한 것입니다. 이전 민원에 대한 답변에서 말씀드렸듯이 10시 탁구에서 탁구대 2대를 추가 설치해 사용함으로써 배드민턴 코트에 침범이 있었고, 그로인해 배드민턴 10시에서는 해당 코트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 구민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체육센터임은 저희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어 쉬운 결정이 아니었음을 헤아려주시고, 다목적체육관을 탁구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배드민턴과 같이 사용해야 하는 만큼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 담당자 이선주 연락처 350-539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