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윤리헌장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윤리헌장 
우리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은 지속가능성장을 위해 윤리적 책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설립목표를 달성함은 물론,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일류공기업이 되고자 한다.
이에 모든 임직원이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마땅히 지켜야 할 행동과 가치판단 기준으로써 윤리 헌장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사적 이해관계에 영향을 받지 아니하고 직무를 공정하고 청렴하게 수행하여 이해충돌방지와 투명한 조직풍토 조성에 앞장선다.
하나, 우리는 미션과 비전을 공유하고 제반 법령과 규정을 준수하여 정직하고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여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감동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기업이 된다.
하나,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차별대우를 하지 않으며,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한 평가를 받도록하는 등, 상호신뢰와 존중으로 성장과 안정의 조직문화를 조성한다.
하나, 우리는 나눔경영을 통한 사회공헌에 책임을 다하고, 공익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다.
하나, 우리는 생명을 존중하며 안전한 근로환경 조성과 환경보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에 기여한다.